"아이 언제낳냐' 질문에 구토+이명"..신소율, 오은영 박사 만난다('금쪽상담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5.13 13: 49

 배우 신소율이 오은영 박사와 만난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오늘 13일 채널 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는 신소율의 사진과 함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나이 불문, 국적 불문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이야기를 듣고 공감해 주며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 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오은영 박사의 세 번째 금쪽 시리즈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해 11월 에세이 ‘아이보다 아이’를 출간하며 많은 독자들의 심금을 울린 신소율은 이날 방송에서는 오은영 박사에게 진솔하고 솔직 담백한 속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위로를 받을 예정이다.
프로그램 측에 따르면 신소율은 아직 엄마 될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주변에서 “언제 아이를 낳을 거냐”란 2세 관련 질문을 받을 때마다 진심을 말하지 못해 구토를 하고 이명 증상까지 겪었다고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마음속 하고 싶은 말을 하지 못할 때마다 신체 떨림과 두통을 겪는다는 신소율의 이야기를 듣던 오은영 박사는 극도의 스트레스가 몸으로 나타나는 심리적 증상인 ‘신체화 증상’을 겪는 것이라 짚어낸다.
데뷔 16년차에 접어든 배우 신소율은 지난해 연극 ‘스페셜 라이어’, 영화 ‘긴하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으며, 현재 지난 1월 출연 소식을 알린 리얼 뷰티쇼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소율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채널 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오늘(1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