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오늘(11일)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신곡 무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5.11 13: 36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컴백과 동시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세운은 11일 오후 8시에 서울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날 팬 쇼케이스에서는 가수 딘딘이 MC로 나서 정세운과 호흡을 맞춘다. 정세운은 근황 및 컴백 소감, 오랜만에 팬들과 대면하는 소감 등을 풀어놓으며 오프닝을 열고, 새 앨범 소개 및 토크 게임 등을 진행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정세운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무대를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며 오랫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계획이다.  
정세운은 이날 오후 6시에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앨범 'Where is my Garden!'을 발매하며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여유, 편안함, 힐링, 청춘, 젊음 등의 키워드로 압축되는 곡들을 수록해 자신만의 정원으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이번 앨범에서도 전곡 프로듀싱에 나서 자신만의 색깔을 가득 담은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은 과장 없이 솔직한 청춘의 위로를 전하며 봄날의 감성을 짙게 퍼트릴 전망이다. 
정세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후 8시 생중계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