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보기만 해도 시선 홀릭…전율 돋는 '셧다운'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5.08 23: 55

7인조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전율 돋는 퍼포먼스로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8일 오후 3시 50분 생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이날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 무대에 오른 클라씨는 눈부신 비주얼로 ‘비주얼 강자’임을 입증하는가 하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클라씨는 차원이 다른 칼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도 여유로운 표정을 잃지 않는 등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감탄을 안겼다. 여기에 멤버들의 파워풀하면서도 깔끔한 춤선이 돋보이면서 시청자의 입덕을 유발했다.
무대 장악력뿐만 아니라 클라씨는 화려한 테크닉의 보컬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또한 클라씨는 ‘셧다운(SHUT DOWN)’ 가사를 모티브로 한 포인트 안무로 듣고 보는 재미를 한껏 더했다.
‘차세대 월드스타’로서 K-POP 장악을 알린 클라씨의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은 클라씨만의 개성을 듬뿍 담은 K-WOOD(KPop+Bollywood) 풍의 댄스곡으로, K팝과 발리우드풍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리듬이 특징이다.
한편 클라씨는 지난 2월 종영된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무대와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