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멀리" 프로미스나인과 떠나는 랜선 여행 'WE GO'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17 18: 06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신곡 'WE GO'로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선사한다.
프로미스나인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9월 세 번째 미니 앨범 'My Little Society'로 활동한 이후 8개월 만에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은 어디로든 떠날 수 있는 상상 속 여행을 콘셉트로 하는 '9 WAY TICKET'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프로미스나인은 물리적인 여행이 어려운 시기, '9 WAY TICKET'을 통해 설렘, 행복, 여운 등 '랜선 여행'으로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보일 전망.
프로미스나인의 이번 타이틀곡 'WE GO'는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신나는 팝 장르의 노래다.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는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이 곡은 리스너들에게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어디로든 훌쩍 떠날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한다.
"Come with me now / 넌 어디까지 가길 원해 / 잠깐만 둘이 조금 더 멀리 / Follow me now / 난 너와 함께 가볼래 / WE GO WE GO WE GO WE GO / 말해봐 / What you, what you want"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각각의 여행지를 배경으로 화상통화를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원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이처럼 활기찬 에너지를 가득 담아 돌아온 프로미스나인이 신곡 'WE GO'로 어떤 힐링과 에너지를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