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의 '카니발'은 계속된다..'FEVER'로 보여줄 新 매력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5.17 14: 42

그룹 엔하이픈이 수록곡 'FEVER'로 인기질주를 이어간다.
지난달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Drunk-Daze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엔하이픈은 수록곡 'FEVER'로 'Drunk-Dazed'와는 또 다른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록곡 'FEVER'는 모던한 팝 R&B 장르의 곡으로, 관능적인 가사와 간결한 곡 구성이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선사하는 노래. 자신을 알아봐 줄 존재를 찾고 기다리는 소년의 모습을 인간보다 낮은 체온을 가진 뱀파이어에 빗대어 표현, 너로 인해 시작된 열병이지만 이를 치유해 줄 사람 역시 너라고 말하며 상대를 향한 간절함을 이야기한다.

특히 'FEVER'는 5월 8일 자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8위에 오르는 등 발매 당시부터 타이틀곡 못지 않은 인기를 자랑했던 바. 이날 공개된 'FEV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차가운 물이 담긴 풀 안에서 서로에게 기대앉아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간절한 눈빛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본편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데뷔 후 경험한 낯선 세상에 대한 감정을 담은 'Drunk-Dazed'를 통해 자신들만이 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 엔하이픈은 'FEVER'로 소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미국 빌보드 차트와 일본 오리콘 차트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가파른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엔하이픈의 'BORDER : CARNIVAL'은 '월드 앨범' 13위를 기록했고 'Drunk-Dazed'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5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는 전주보다 21계단 상승한 145위에 올랐다.
또한 일본 오리콘 차트의 주간 음반 차트에서는 1위를 유지,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올해 해당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른 가수는 일본과 해외 아티스트를 통틀어 ENHYPEN이 처음. 이 같은 일본 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엔하이픈은 오는 7월 6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