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케빈, 어깨 부상→스케줄 조정..MLD "25일까지 음방 일정 소화" [전문]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4.22 15: 40

 그룹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 멤버 케빈이 어깨 부상을 당해 음악방송 활동 일정이 변동됐다. 
22일 오후 T1419 케빈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MLD 소속 보이그룹 T1419 멤버 케빈 군이 왼쪽 어깨가 탈구되어 근막이 손상되는 부상을 입어 당초 예정되었던 방송 활동 일정보다 앞당겨 종료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T1419 케빈 측은 "당사는 무엇보다 케빈 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방송 활동 중단을 권유했지만 케빈 군은 어깨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팬 여러분을 만나겠다는 의지를 표명해 오는 25일(일)까지의 음악 방송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면서 "갑작스러운 케빈 군의 부상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MLD엔터테인먼트는 "케빈 군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해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케빈 군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한편 T1419는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 다음은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MLD 소속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의 멤버 케빈 군이 왼쪽 어깨가 탈구되어 근막이 손상되는 부상을 입어 당초 예정되었던 방송 활동 일정보다 앞당겨 종료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는 무엇보다 케빈 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방송 활동 중단을 권유했지만 케빈 군은 어깨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팬 여러분을 만나겠다는 의지를 표명해 오는 25일(일)까지의 음악 방송 일정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케빈 군의 부상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케빈 군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해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케빈 군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