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강하늘[화보]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4.21 14: 04

 배우 강하늘이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은 최근 강하늘과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는 보통의 청춘으로 돌아온 강하늘의 싱그러운 매력이 오롯이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스한 햇살 아래 화사하게 빛나는 강하늘의 비주얼은 '청춘의 아이콘'답다.

파릇파릇한 꽃들 사이로 드러난 눈빛은 청춘의 싱그러운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영화 속에서 보여질 강하늘의 풋풋한 얼굴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강하늘과 천우희가 출연한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 제공 키다리이엔티 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이엔티, 제작 아지트필름 아지트픽쳐스)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강하늘 분)와 소희(천우희 분)의 일상을 담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하늘은 자신도 불확실한 미래에 흔들리는 영호 같았다고 털어놨다.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할지, 하는 일을 좋아할지’ 고민했다”며 “그래서 영호에게 더 깊이 공감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천우희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일상에서는 소소한 것도 작은 기적이 될 수 있고, 그런 작은 기적이 일어날 때마다 느껴지는 감사한 마음을 공유하고 싶었다”고 영화에 담긴 따뜻한 감성을 예고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4월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에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