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x이진호 '용진호' 푸대접은 계속…'괴로운 데이트' 시즌2 확정 [공식]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4.21 10: 16

‘괴로운 데이트’ 시즌2가 공개된다.
게스트를 괴롭게 만드는, 세상에서 가장 괴로운 토크쇼, ‘용진호’의 ‘괴로운 데이트’ 시즌2 티저가 21일 오후 6시 SM C&C STUDIO 유튜브와 seezn 앱을 통해 첫 업로드 된다.
‘괴로운 데이트’ 첫 시즌 게스트로는 규현, 코드 쿤스트, 샤이니 민호&키, 넉살 던밀스, 안일권, 릴러말즈, 신규진, 카더가든, 오존이 출연해 용진호에게 푸대접을 당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화면 캡쳐

이어 오는 29일을 시작으로 스타들이 용진호에게 제대로 푸대접을 당하는 국내 최초 콩트형 토크쇼 ‘괴로운 데이트’ 시즌2가 계속 될 예정이다.
시즌2 첫 게스트로는 현재 힙합씬에서 제일 핫한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출격하는데, 시즌2에서는 게스트의 진심 어린 눈물(?)을 볼 수 있는 새 코너도 마련됐다고 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용진호에게 푸대접을 당하고 싶어 환장한 스타들은 끊임없이 ‘괴로운 데이트’ 앞으로 출연 러브콜을 끊임없이 보내온다는 후문.
한편, '괴로운 데이트' 시즌 2는 오는 29일부터 매주 목요일 6시 Seezn 앱에서 선공개되고, 매주 수요일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