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신규 스토리-콘텐츠 추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4.15 12: 58

 4월을 맞아 스마일게이트가 ‘마술양품점’에 신규 스토리 및 콘텐츠를 추가했다.
15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에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세렌티스 마을에 신규 주민 2인 ‘히언’ ‘세레나’가 등장해 스토리와 퀘스트를 이끈다. 신규 주민들의 등장 배경이 되는 ‘특별 주문’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특별 주문이란 일주일간 진행되는 제작품 대량 주문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은 특별 주문으로 요구된 제작품을 생산 후 납품에 성공하면 추가 경험치와 골드, 우호도를 획득할 수 있다.
‘우호도 상점’에서는 기존에 판매하지 않았던 확정 속성의 마법 수정과 같은 특수 아이템을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우호도 등급에 따라 구매 가능 수량이 달라진다. 이 외에도 원하는 인형을 선택할 수 있는 '에델의 행운'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이용자는 ‘키리 앤 큐 쇼타임’에서 5성 아이템을 최소 1회 이상, 의상 10회 뽑기 이용 시 4성 의상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탐험 이어하기와 가구 대량 구매 기능이 추가됐고, 길드 공지 고정 노출 등 주요 개선 사항들이 다수 반영됐다.
신규 아이템으로 숲 속 요정 콘셉트의 '리틀 마켓' 의상과 가구 테마가 새롭게 등장한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 및 편의성 업데이트와 더불어 GM들이 직접 전하는 업데이트 미리보기 영상도 공개됐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