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묵' 스테이씨, 잠자는 게 이렇게 예쁘면 반칙이지 [종합]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04.09 23: 26

곤히 잠든 스테이씨의 꿀잠 리얼 타임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오후 유튜브 채널 MUPLY(뮤플리)를 통해 '돌들의 침묵' 걸그룹 STAYC(스테이씨) 편이 공개됐다. 
뮤플리 측은 '짱테이씨는 원래 이렇게 귀엽게 자는 건가요?'라며 스테이씨의 수면 영상 풀 버전을 업로드했다. 

앞서 이날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완전체 6명이 '60분 꿀잠 사수'에 도전했다. 
미션에 실패할까 봐 잔뜩 긴장한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연습까지 해봤다"며, "저희 여기서 한 번 해봐도 되냐?"며 연습을 거듭했다. 이때 시은은 "아이콘 선배님들 편을 봤는데, 저희도 혹시 3명이라도 신발을 벗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냐?"며 협상을 시도하기도 했다. 
아이사는 '돌들의 침묵' 사상 최초 맨발 도전자로 나섰고, 스테이씨는 센서등이 7번 켜지면서 35분 차감으로 총 25분을 획득했다. 1위 아이콘에 이어 2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이후 약 25분 동안 잠옷을 입은 스테이씨가 꿀잠에 빠진 장면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댄스 챌린지를 펼치느라 에너지를 쏟은 멤버들은 잠깐이나마 눈을 감고 긴장과 피곤을 풀었다. 
스테이씨의 자는 모습이 리얼 타임으로 선보이자, 댓글창에는 팬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중간에 잠을 깬 멤버는 카메라를 향해 V포즈를 날리거나, 방긋 웃는 등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8일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을 발매했다. 
데뷔곡 'SO BAD(소 배드)'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의 조합으로 탄생한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틴프레시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 hsjssu@osen.co.kr
[사진] '돌들의 침묵'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