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이나 할까?' 변요한 스페셜 영상, 오늘(8일)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4.08 15: 05

배우 변요한이 출연했던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의 스페셜 영상이 오늘(8일) 공개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자산어보'(감독 이준익)의 개봉을 기념해 변요한이 출연했던 '톡이나 할까?' 편을 45초 분량으로 재편집한 스페셜 하이라이트 영상을 8일 공개했다. 카카오TV 공식 SNS에서 이날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변요한은 지난 1월 공개된 '톡이나 할까?'에서 영화 '자산어보'의 개봉을 앞두고 톡터뷰어 김이나와 만나 재치만점 토크를 펼쳤다. 작품 속 창대 캐릭터를 비롯한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내며 관심을 모았던 바. 

대화 중 극 중 캐릭터에 몰입해 생생한 사투리 연기를 살짝 보여주며 진행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변요한은 본인의 사투리 연기에 대해 “주변에 사투리를 잘하는 친구들이 있어 도움을 많이 받았었다”며 “사투리를 쓰는 것보다도 극 중 인물의 감정을 알아가는 일이 어려웠다”고 고백했다.
'자산어보'를 연상시키듯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됐던 '톡이나 할까?'의 영상미도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최초로 흑백 콘셉트를 시도한 것은 물론, 미디어아트로 구현한 보름달과 달빛에 반짝이는 밤 바다를 배경으로 영화 못지않은 감각적인 영상미를 구현했다. 
당시 변요한은 “평소 배멀미를 하지 않는 편인데 영상미가 너무 훌륭해 멀미가 날 것 같다. 멋진 장면을 연출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톡이나 할까?'는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공개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카카오T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