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4월 26일 컴백 확정[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04.06 12: 34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오는 26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브랜뉴뮤직은 6일 오후 12시에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에 발매될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리트 : 헤브 어 드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 AB6IX는 어둠이 짙게 깔린 숲 속을 배경으로 붉은 꽃들이 스산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AB6IX의 이번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지난 1월에 발표했던 리패키지 앨범 ‘SALUTE : A NEW HOPE’ 이후 약 3개월만에 부지런히 선보이는 앨범으로, 매번 새로운 콘셉트와 역대급 퍼포먼스를 갱신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AB6IX가 과연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AB6IX의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