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이진혁, 신개념 팬 쇼케이스 성료..쇼핑 라이브 품절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04.06 12: 04

가수 이진혁이 신개념 팬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이진혁은 지난 5일 MINI ALBUM ‘SCENE26’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LEE JIN HYUK SHOWCASE : SCENE26’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이날 이진혁은 ‘SCENE26’ 수록곡 ‘기지개 (Be half-awake)’, ‘활 (Coup d'État)’과 타이틀곡 ‘5K’를 뮤지컬 형식의 연출로 연이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통해 현재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 – 비밀계약’의 주인공 애런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의 남다른 무대 센스를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이진혁은 직접 이번 앨범 언박싱을 하며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보다 더 알찬 쇼케이스를 만들었다. 특히 이날 쇼케이스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와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된 것은 물론,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와 연계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된 이진혁의 'SCENE26'가 방송 종료 전 준비 수량이 모두 품절되며 엄청난 관심을 입증, 색다른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진혁의 추후 활동에도 높은 기대와 관심이 쏠렸다.
‘SCENE26’는 내면과 외면 모두 한층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5K’는 사랑에 빠진 순간을 흑백 화면 같던 일상 속에서 ‘5K’ 화면을 본 것에 비유한 곡. 팝 펑크 장르로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SCENE26’로 또 한 번의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 이진혁은 오는 8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