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픽업'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첫 날 1,300대...쌍용차, 기념 이벤트

'조선 픽업'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첫...
[OSEN=강희수 기자] 쌍용자동차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OSEN=강희수 기자] 쌍용자동차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쌍용차는 가수 라비비가 만든 뮤직비디오에서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에 '원조 조선 픽업'이라는 애칭을 붙였다.

쌍용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객에게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6일부터 전시장 내방객과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온/오프라인 참여 마케팅을 시작한다.

디자인이 매혹적인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에 쏟아지는 소비자들의 관심은 기대 이상이다. 출시 첫 날인 5일 1,300여 대의 계약이 몰렸다고 한다. 아직은 그렇게 보편적이지 않은 우리나라 픽업 시장임을 감안하면 엄청난 호응이다.

쌍용차는 리얼 K-픽업(K-Pick Up)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고객 3,000명(선착순)에게 원터치텐트&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출고기념품으로 증정(법인제외)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제출한 이들에게는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쌍용차는 6일 공개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조선픽업, 신형 스포츠&칸을 주제로 래퍼 라비(작사∙작곡)와 한국의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배우 이시영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들의 시승 및 리뷰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06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