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연기∙예능∙가수 활동 다 재밌어, 애정 만땅..음방 1위가 목표"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4.06 10: 52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멤버 차은우가 연기, 예능, 완전체 활동에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아스트로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현재 아스트로 차은우는 드라마와 예능은 물론, 가수 활동까지 함께 하면서 바쁜 개인 일정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스트로 완전체 컴백까지 참여하면서 가수로서의 의지와 애정을 강하게 드러냈다. 

이에 차은우는 "연기, 예능, 가수 활동이 다 너무 재미있고 열심히 하고 싶다 보니까 더 뭔가 하게 되는 것 같다. 드라마든 예능이든 거기서도 너무 잘하고 싶은 마음도 있고 아스트르로서 활동할 때는 멤버로서 잘 해내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에 셋 다 너무 재미있고 애정 만땅입니다"라며 웃었다. 
특히 아스트로 차은우는 새 앨범 목표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저희끼리 얘기하기도 했던 건데 타이틀곡 제목이 'ONE'이다 보니까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면 좋지 않을까 싶다. 이번 'ONE' 활동으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스트로는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