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의 화려한 변신..청량에 강렬 한 스푼 'ONE'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4.05 18: 03

그룹 아스트로가 한층 성숙해진 청량미를 선보인다.
아스트로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All Yours'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2년 3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아스트로의 이번 신보 'All Yours'는 정규 1집 'All Light'에 이은 두 번째 ‘All’ 시리즈로, 아스트로의 모든 것이 아로하의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 곡 ‘ONE’을 비롯,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으로 채워진 이번 앨범에는 멤버 MJ, 진진, 라키의 자작곡이 수록되는 등 아스트로의 아낌 없는 정성이 담겼다.
아스트로의 이번 타이틀곡 'ONE'은 파워풀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트랩과 R&B 장르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댄스 곡으로, 그동안 아스트로가 추구하던 청량한 무드의 음악에 에너제틱하고 강렬한 색깔까지 더해져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we come as one (we come as one) / 찬란한 순간 여기 모여 (가장 높은 곳에 별을 그리고) / 우리 두 발 아래 아주 작은 원 (네 옆의 나) / 이 세계는 커져 우줄 넘어서 / 영원히 서롤 움직여" 등 가사에는 별빛처럼 가장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컬러풀한 조명 속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군무가 담겨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처럼 매 신곡 마다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아스트로가 앞으로 어떤 음악적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