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놀라셨죠?"..박은석, 폭탄 테러 엔딩 언급 "저도 놀랐습니다"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4.03 05: 29

 배우 박은석이 '펜트하우스2'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일 오후 박은석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많이 놀라셨죠? 멋짐박력 등장으로 시작해 충격 엔딩으로 시즌2를 마무리한 로건리 - 박은석 배우가 전하는 인사영상"이라며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은석은 "안녕하세요, 배우 박은석입니다. 이렇게 '펜트하우스 시즌2'가 마무리됐습니다. 많이 놀라셨죠? 저도 놀랐습니다. 이제 앞으로 향후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시즌2를 무사히 마쳤고 시즌3도 기대해주시고 배우 박은석도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펜트하우스2'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박은석은 "펜트하우스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그동안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시즌1과 시즌2가 벌써 끝나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긴 호흡을 유지해주신 저희 김순옥 작가님 주동민 감독님 그리고 모든 배우 스텝 제작진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많은걸 얻고 많은걸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라며 '펜트하우스2' 제작진들에게도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은석은 지난 2일 오후 종영한 SBS '펜트하우스2'에서 자동차 폭탄 테러를 당하는 충격 엔딩으로 화제를 모았다.
/seunghun@osen.co.kr
[사진] 박은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