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스마트홈트’,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 론칭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2.25 14: 36

 카카오VX가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 골퍼들을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25일 카카오VX는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홈트 고객 중 골프 이용자들의 니즈를 분석한 오리지널 골프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고의 골프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 최적화된 맞춤 트레이닝을 제공하며 건강한 골프 라이프를 제안한다.
‘스마트홈트’는 지난 1월 한 달간 이용자 수(MAU)가 전년 동월 대비 약 254% 증가했다. 또한 운동 프로그램 실행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98%, 운동 프로그램 완료 수는 약 441%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언택트 시대 대표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카카오 제공.

KLPGA, KPGA에 소속된 선수 트레이너로 유명한 함상규, 김성환 코치가 ‘비거리 늘리기 트레이닝’ ‘스윙 오류 솔루션’ 등 다양한 운동 자세를 선보일 예정이며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스마트홈트’ 정기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0원히 홈트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홈트’ 신규 가입자들은 별도 공지 전까지 한시적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이용자들은 정기 구독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는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