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명곡 맛집" 온앤오프가 노래하는 청춘 희망가 'Beautiful Beautiful' (종합)[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2.24 18: 59

그룹 온앤오프가 한 편의 SF영화 같은 음악으로 돌아왔다.
온앤오프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ONF:MY NAM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5집 'SPIN OFF' 이후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온앤오프는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신곡으로 또 한 번의 성장을 입증했다.

전작 'SPIN OFF'에서 평행 세계 안에서의 또 다른 시간 여행을 떠난 유토피아에서의 에피소드를 노래한 온앤오프는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 ‘ONF:MY NAME’을 통해 통제된 미래에서의 자유를 찾아가는 소년들의 청춘을 보여준다. 
이번 신보에는 온앤오프가 매 앨범에서 이야기해온 시간 여행의 또 다른 키워드들과 스포일러가 유기적으로 숨겨져 있어 각자 또 다른 이야기들을 상상하게 하여 보고 듣는 재미를 더 하게 하는 11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온앤오프의 이번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은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내 삶의 모든 외침이 곧 예술이라고 외치는 에너지틱한 온앤오프를 만날 수 있다.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통해 이 노래를 듣는 모두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느끼길 바라는 온앤오프의 희망가다.
"I’m Beautiful 노래해 yeah yeah yeah / 내 삶의 모든 외침이 곧 예술 예술 예술 / I’m Wonderful 느껴 la la la la / 보란 듯이 우린 활짝 피어나 불러 노래"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사이버 펑크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으로 단숨에 눈을 사로잡는다. 가슴을 웅장하게 하는 강렬한 비트감에 따라 펼쳐지는 감각적인 CG 연출과 화려한 SF적 상상력은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처럼 매 앨범 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음악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갖춰나가고 있는 온앤오프는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키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