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 구혜선 이어 '수미산장' 출격..두딸 공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2.24 14: 10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의 세 번째 게스트로 ‘월드스타’ 비가 출격해 산장주인 김수미&산장지기들을 열광시켰다.
‘수미산장’ 제작진은 “깊은 산 속 산장에서 나만의 휴식을 꿈꾸는 스타들 중 구혜선, 장혁에 이어 가수 비가 세 번째 손님으로 초대됐다”며 비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최근 ‘수미산장’을 방문해 녹화를 마친 비는 특별한 ‘동반자’와 함께 등장, 명불허전의 예능감은 물론 따뜻한 인간미로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또 비는 산장주인 김수미의 손맛에 빠져들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skyTV는 SKY 채널,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스타일 채널 OL!FE, 스포테인먼트 채널 skySports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수미산장’을 싹쓸이할 비의 힐링 만점 휴식과, 그와 함께 온 특별한 동반자의 정체는 2월 25일(목)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서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수미산장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