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스트리트 파이터 ‘류-춘리’ 아이템 출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2.23 10: 12

 ‘포트나이트’에 신규 크루 ‘람브로’와 함께 ‘류-춘리’가 찾아온다.
23일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의 3월 크루 ‘람브로’를 공개하고 스트리트 파이터 ‘류’ ‘춘리’ 아이템을 출시했다. ‘포트나이트 크루’는 한정팜 아이템이 포함된 ‘포트나이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다. 시즌 배틀패스, 1000 V-벅스, 크루 의상, 장식 아이템으로 구성된 크루 팩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3월의 크루 ‘람브로’는 뿔 달린 모습의 라마 레전드다. ‘포트나이트 크루’ 회원들은 ‘람브로’ 의상과 산악 가방 등 장신구, 라마 풍선 방망이 곡괭이, 라마 레전드 랩핑 시트지 등이 포함된 크루 팩을 오는 3월 1일에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제공.

한편 ‘포트나이트’ 이용자들은 캡콤의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대표 캐릭터인 ‘류’와 ‘춘리’를 아이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류’의 의상에는 기본 의상인 흰색 도복, 검은 띠, 붉은 머리띠와 배틀 의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훈련 가방 등 장신구와 승룡권 내장 이모트가 포함되어 있다. ‘춘리’는 기본 의상과 향수 의상, 슈퍼 오락기 등 장신구, 라이트닝 킥 내장 이모트가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3월의 크루 ‘람브로’와 함께 스트리트 파이터를 대표하는 ‘류’와 ‘춘리’를 ‘포트나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포트나이트’를 찾아온 ‘류’와 ‘춘리’를 통해 역사상 가장 훌륭한 아케이드 게임의 향수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