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연기대상 받고 광고계 접수…대세 배우 행보 ing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2.22 09: 07

배우 박해진이 120여년 역사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의 파격 변신에 가장 어울리는 우아미와 상큼함을 가진 배우의 품격 보여준다.
2020년 MBC 연기대상을 받으며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굳힌 국민배우 박해진과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 in 주스, 과일컵 젤리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탄탄하게 120년을 사랑받은 썬키스트와 출연작마다 화제성 1위를 놓친 적 없는 박해진의 만남에 이유 있는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5월 중 출시 예정인 신제품은 배우 박해진이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여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브랜드 측은 박해진을 모델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세련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출연한 드라마 다수가 해외 판권 수출을 통해 인기를 끌어 전 세계 한류스타로 등극한 점과 13년간 한국을 포함 각 나라에 공익을 위해 노력하여 배우의 품격을 갖춘 박해진의 이미지를 고려했다"고 말했다.
한편, 박해진은 차기작 준비와 함께 평일 밤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 시즌3로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네이버 오디오클립 인기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