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 맨유 솔샤르, "'최고의 팀' 되기 위해 더 집중해야 한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1.02.22 06: 28

"'최고의 팀'이 되도록 더 집중해야 한다". 
맨유는 22일(한국시간)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2020-2021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홈경기서 래시포드, 제임스, 페르난데스의 연속골로 3-1 승리를 했다.  
이날 승리로 맨유는 5경기 연속 무패(2승 3무)를 달렸고 승점 49점이 되며 맨시티(승점 56점)를 7점 차를 이어갔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경기 후 "경기를 주도했지만 많은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다만 후반에는 좋아졌고 상대 공격진영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필요했다"고 승리 소감을 밝혔다. 
골 맛을 본 다니엘 제임스에 대한 질문에는 "제임스는 '사라졌다' 다시 나타난 것이 아니다. 그는 그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준비했다"면서 "제임스는 다양한 포지션에서 활약할 수 있는 선수다. 에너지와 속도로 팀을 돕습니다. 완벽한 몸 상태이기 때문에 앞으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2위를 달리고 있는 솔샤르 감독은 "다른 팀의 상황을 우리가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최고의 팀'이 될 수 있도록 더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