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무차별 얼굴 공격..'인가' 접수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2.21 19: 03

김우석이 한층 더 강력해진 ‘얼굴 공격’과 달콤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우석은 2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 타이틀곡 ‘Sugar’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유니크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는 의상을 입고 등장한 김우석은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해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했다. 손으로 하트를 만드는 귀여운 포인트 안무 ‘종이접기 춤’과 의자를 활용한 독무 등으로 눈길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댄서들과 함께 완벽히 합을 맞추며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무대를 선보였다.

아울러 김우석은 이날 ‘인기가요’ 1위 후보에 올랐다. 앞서 지난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19일KBS2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데 이어 20일 MBC ‘쇼! 음악중심’ 1위 후보에 들었던 상황. 여기에 ‘인기가요’ 1위 후보로도 선정되며 김우석의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우석의 '2ND DESIRE [TASTY]'는 한터 주간 앨범 차트(지난 8일~14일 기준)와 가온 주간 앨범 차트(지난 7일~13일 기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대세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김우석의 활발한 행보와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인기가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