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동하, 공개 열애 시작..이장우❤︎진기주→김선영에 발각 "첫눈에 반해"('오! 삼광빌라!')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2.14 20: 26

 '오! 삼광빌라!' 보나와 동하가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이장우 진기주 부부에 이어 김선영까지 이 사실을 알게 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오! 삼광빌라!'에서는 이해든(보나 분)과 장준아(동하 분)의 비밀 연애를 목격한 우재희(이장우 분), 이빛채운(진기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 삼광빌라!' 이해든, 장준아는 우재희, 이빛채운 앞에서 "처음 본 그 순간부터 첫 눈에 반했다. 서로 센 척하고 아닌 척하다가 썸만 계속 탔다. 애매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오! 삼광빌라!' 이빛채운은 "이게 그냥 사귄다고 될 일이 아니다. 나랑 준아랑 남매 지간이고 나랑 해든이는 자매 지간이다"라며 네 사람의 꼬인 족보를 걱정했지만, 장준아와 이해든은 "나도 알죠. 생각을 많이 해봤어요. 근데 겉으로 봤을 땐 촌수가 복잡해보이는데 은근히 아니다. 우리도 생각이란 걸 다 해봤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해든, 장준아의 열애를 알게 된 사람은 우재희, 이빛채운 말고 한 명이 더 있었다. 이만정(김선영 분)이 네 사람의 이야기를 문 밖에서 듣고 있었던 것. 
'오! 삼광빌라!' 이만정은 "그러니까 너희 둘이 사귀는 거야? 엄마한테 언제 이야기 할 거야? 이런 건 정리하고 말게 없어. 바로 까는 거야. 안 까면 잠 못자지 목구멍에 밥 안 넘어가지. 이모가 얘기해주겠어"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KBS 2TV '오! 삼광빌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