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단역→닮은꼴 선발대회로 인생 역전 ('연중 라이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1.21 17: 14

배우 이유리부터 혜리까지, 한순간에 인생이 역전된 스타들을 ‘연중 라이브’가 공개한다.
오는 22일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생방송 스튜디오에 초대된 ‘2020 KBS 연예대상’ 역대 두 번째 여성 예능인 대상 수상자 김숙과 만남부터 새 미니앨범으로 찾아온 유노윤호와의 열정 넘치는 유쾌한 인터뷰 현장이 공개된다. 드디어 1위가 공개되는 ‘한순간 인생이 바뀐 스타 2탄’에 이어, 예측 불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트롯 전국체전’의 불꽃 튀는 1:1 데스매치 무대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알찬 소식들을 만날 수 있다.
먼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연중 초대석’에서는 ‘2020 K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 수상자 김숙이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한다. 데뷔 26년 차 긴 무명생활을 이겨내고 대한민국 대표 여성 예능인으로 자리 잡은 김숙의 역대 활약상을 만나본다. 화제가 되었던 대상 수상 소감 속 안마의자 공약이 지켜졌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학창 시절 직접 록밴드를 결성해 가수를 꿈꿨던 김숙의 반전 건반 실력 공개! 대세 중의 대세 예능신 갓숙이 뽑은 예능 유망주 후배는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KBS 제공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한순간 인생이 바뀐 스타 2탄’을 만나본다. 지난주 국민 며느리에서 국민 악녀로 180도 연기 변신에 성공한 이유리와 아이돌 가수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트롯계 BTS’ 장민호의 인생사가 공개된 가운데 이번 주 특급 애교 한 방으로 전 국민을 무장해제 시키며 대세 아이돌로 떠오른 혜리. 캐스팅 캔슬은 물론, 단역과 연극무대를 전전하며 연기를 포기하려던 순간 닮은꼴 선발대회를 계기로 인기 드라마 출연 기회를 얻게 된 배우 최지우의 사연까지. 지난주보다 더 놀라운 대세 스타들의 반전 인생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과연 ‘한순간 인생이 바뀐 스타’ 대망의 1위에 오른 스타는 누구일까.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2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