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2021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시작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1.15 16: 30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미래를 이끌어갈 역량 있는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15일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2021년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그룹사중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법인, 개발, 기획, 사업, 지원 등 전 직군에 걸쳐 진행된다. 인턴십 참가자들은 1월부터 총 12주간의 인턴십을 거치며 우수 성과자들은 그룹사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참가자들은 인턴십 기간 동안 향후 정규직 채용 시 수행하게 될 업무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스마일게이트의 기업문화를 체험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와 직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직무 특강, 1대1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채용연계형 인턴십 뿐만 아니라 향후 각 법인별 핵심 사업 분야와 연계된 다양한 인재 발굴 프로그램을 진행해 그룹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우수 인재 영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임순빈 스마일게이트 인재선발 팀장은 “스마일게이트는 문화 콘텐츠 산업의 최전선에서 관련 직무전문가로의 꿈을 이루고자하는 청년들의 열정을 응원한다” 며 “이들의 성장이 곧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성장이자 국내 게임 산업 전체의 성장이라는 믿음으로 향후에도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채용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