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Top7 누구? 심사위원+부모 투표 10대들의 선택과 일치할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1.14 14: 01

 엠넷(Mnet) '캡틴(CAP-TEEN)'이 더욱 치열해지고 강력해진 4단계 '1:1 라이벌 미션'이후 Top 7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7일 방송에서 조아영과 최민서, 최예은과 박혜림, 송수우와 유수아, 박서윤과 박해원, 조세빈과 남유주가 라이벌 미션을 벌였으며 오늘 방송에서는 임재범의 ‘이 밤이 지나면’으로 대결을 펼친 주예진과 유지니의 라이벌 미션 결과와 함께 송수우, 유수아의 결과도 공개된다.
오늘(14일) 방송을 통해 결정이 될 최종 Top7이후 파이널을 향한 과정 속에 10대들의 투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11월 12일부터 십대들의 SNS '오잉'과 캡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된 온라인 투표의 누적 투표수가 심사위원평가, 실시간 문자투표결과와 함께 최종 우승자 선발에 반영된다.

한편 캡틴 공식 홈페이지와 10대 전용 SNS ‘오잉’ 등에서 진행 중인 온라인 투표의 현재 순위는 조아영, 송수우, 남유주, 주예진, 김형신, 박해원, 유지니 순으로 집계됐다. 조아영이 선두를 유지하고, 유지니가 처음으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시청자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 결과와 심사위원 및 부모 투표 결과가 일치할지 흥미로운 가운데, 파이널 미션을 향해가고 있는 '캡틴'은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캡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