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케이카), 22일까지 '더 뉴 SM6' '캡처' 테마기획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1.01.12 09: 37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가 22일까지 르노삼성의 '더 뉴 SM6'와 르노 '캡처' 테마기획전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두 차종을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이번 테마기획전은 재구매율이 높은 인기 중형세단 더 뉴 SM6와 QM3의 후속 모델로 유럽 감성을 담은 소형 SUV 캡처, 두 차종이 주인공이다.
모두 2020년 출시된 최신 모델로, 최소 445km부터 시작되는 1만km 미만의 짧은 주행거리를 가진 신차급 차량을 2,000만 원 초반대부터 선보인다. 
지난 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차량을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권이 증정된다.
차량 구입은 전국 케이카 38개 직영점을 방문하거나 또는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구매 후 차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3일간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불만족 시 차량 가격 및 기타 부대비용을 100% 환불받을 수 있다. 환불 관련 별도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새해를 맞아 신차급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동시에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업계 최초 온·오프라인 3일 책임 환불제를 통해 케이카가 엄선한 직영중고차를 충분히 경험해보고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