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유한준&전유수, 연말 맞아 아동·청소년 복지시설에 기부

[사진] KT 위즈 유한준. / KT 위즈 제공
KT 유한준&전유수, 연말 맞아 아동·청소년...
[OSEN=길준영 기자] KT 위즈 유한준(39)과 전유수(34)가 연말을 맞아 기부 활동에 나섰다.


[OSEN=길준영 기자] KT 위즈 유한준(39)과 전유수(34)가 연말을 맞아 기부 활동에 나섰다.

KT는 30일 “유한준과 전유수가 연말을 맞아 아동·청소년 복지시설에 기부를 하며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먼저, 주장 유한준은 연고지인 수원시 정자동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인 ‘꿈을 키우는 집’ 어린이들을 위해 겨울 패딩 점퍼 56벌을 전달했다.

유한준은 “연고지 아구팬들의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었다”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아이들이 항상 꿈을 키우며 밝고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기부천사’ 전유수도 대전시 서구 정림동 소재 청소년 보호센터인 ‘돈보스코의 집’에 야외농구대 2대를 기부했다.

전유수는 “기부나 봉사활동이 거창하고 어려운 게 아니라, 내 주위 사람들과의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을 하며, 뜻깊은 인연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2-30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