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박용택 '포에버택 엔드게임 에디션' 출시

[OSEN=잠실, 민경훈 기자]8회말 2사 주자 1,3루 LG 박용택이 역전 스리런 홈런을 날리고 있다./ rumi@osen.co.kr
LG, 박용택 '포에버택 엔드게임 에디션' 출시
[OSEN=손찬익 기자] LG 트윈스는 18일 박용택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OSEN=손찬익 기자] LG 트윈스는 18일 박용택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LG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한 박용택의 '포에버택 엔드게임 에디션'을 기획했다. 이번 에디션은 19년간 LG트윈스 원클럽맨으로 활약한 프랜차이즈 스타의 현역 선수 은퇴를 기념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기획했다.

에디션에는 박용택의 이미지를 넣어 제작한 모바일카드와 피규어, 박용택 온라인 팬미팅 참가권, 추후 제작될 박용택의 은퇴식 기념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티켓링크 상품권(5만원권)으로 구성했다.

피규어의 이미지는 9월 3일 잠실 NC전에서 현역 선수 생활 마지막 홈런을 역전 3점 홈런으로 기록하고 세리모니하는 모습을 삽입했다.

'포에버택 엔드게임 에디션'은 박용택의 등번호 33을 의미하여 330개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24일까지 멜론티켓에서 예약 가능하며 내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12-18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