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코로나19 극복도 '마마무'답게..비타민D 같은 '딩가딩가'(종합)[Oh!쎈 레터]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0.19 14: 19

마마무가 가장 마마무다운 노래로 돌아온다.
마마무는 20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수록곡 '딩가딩가(Dingga)'를 선공개하며 팬들과 만난다. 올해 첫 완전체 컴백인 동시에 수록곡 '딩가딩가(Dingga)' 선공개를 전격 결정해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음원 발매에 앞서 '딩가딩가(Dingga)'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 가운데, 뉴트로한 분위기 속 힙한 매력을 자아내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무엇보다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신나게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은 지루하고 외로운 일상을 잠시나마 잊게 한다. 나아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마마무 표 '레트로 펑키'를 완성했다.
이처럼 '딩가딩가(Dingga)'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들어진 곡이다. 친구들과 모여 '딩가딩가' 놀고 싶다는 솔직한 감정을 노랫말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마마무 특유의 재기발랄한 면모를 극대화했다.
앞서 '힙(HIP)'을 통해 진정한 멋은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 때 따라온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했다면, 이번 '딩가딩가(Dingga)'로는 마마무의 음악이 '비타민 D' 같은 힐링을 선사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마마무
뿐만 아니라 그간 마마무의 선공개곡 'I Miss You', '1cm의 자존심', '장마' 등은 발매 후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한 만큼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마마무는 20일 수록곡 '딩가딩가(Dingga)'를 선공개한 뒤, 내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로 컴백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