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크러쉬X태연, '믿듣' 음원강자 4년9개월만 재회..싸이도 기대한 '놓아줘'(종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0.19 14: 39

크러쉬가 새 EP 앨범 타이틀곡에서 태연과 재회했다.
피네이션(P NATION)은 1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크러쉬 새 EP 앨범 ‘with HER(위드 허)’ 타이틀곡 ‘놓아줘’의 피처링 아티스트는 태연이라고 밝혔다.(OSEN 19일 오전 단독보도)
크러쉬와 태연의 만남은 4년 9개월만이다. 지난 2016년 1월 발매된 크러쉬의 싱글 ‘잊어버리지마’에 태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첫 협업을 펼쳤고, 당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최상의 조합을 인증한 바 있다.

크러쉬 태연

크러쉬
오랜만에 다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타이틀곡 ‘놓아줘’로 ‘잊어버리지마’의 감동을 재현할 계획이다. 특히 이전보다 한층 더 짙어진 소울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음악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로써 크러쉬는 새 EP 앨범 ‘with HER’의 피처링 라인업을 모두 공개했다. ‘with HER’ 라는 앨범명에서 연상할 수 있듯 크러쉬는 이번 앨범의 전곡을 각기 다른 여성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완성시켰다. 
이소라부터 윤미래, 태연, 이하이, 비비(BIBI)까지 한 앨범에서 만나기 어려운 초호화 여성 아티스트들의 지원사격으로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태연
이 같은 소식이 공식화되자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도 열혈 홍보에 나섰다. 싸이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잊어버리지 말라더니 5년 만에 나타나 이제는 놓아달라는 보기만 해도 설레는 투 샷!! 러쉬크으으으으으~~~~[Crush] with HER Title track 놓아줘 (with 태연)"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올린 사진에선 크러쉬와 태연이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파란 하늘 아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협업곡 '놓아줘'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글로벌 팬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이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잊어버리지마'에 이어 어떻게 차트를 뒤흔들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크러쉬는 20일 오후 6시 새 EP 앨범 'with HER(위드 허)'를 발매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피네이션, 크러쉬 SNS,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