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문정원, 표고버섯 떡갈비·곶감 밀푀유 완성…서언X서준 "죽이네" [종합]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0.10.16 21: 57

문정원이 표고버섯 떡갈비와 곶감 밀푀유를 완성했다. 
16일에 방송된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가을의 맛'을 주제로 밤, 대추, 떫은 감, 표고버섯으로 각종 요리를 공개했다. 
서언과 서준은 카메라를 갖고 장난을 치다가 정원이 둔 꽃병을 쏟았다. 결국 사고 수습은 아빠인 이휘재가 맡았다. 이 모습을 본 이경규는 "아이들이 정말 건강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서언, 서준 가족은 엄마 문정원이 만든 음식을 먹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문정원은 다진 표고버섯과 다진 곶감을 넣은 표고버섯 떡갈비를 만들었다. 이영자는 표고버섯 떡갈비의 비주얼에 깜짝 놀라 "저건 이바지 음식이다"라고 감탄했다. 서언은 "고기가 맛있는데 씹을 때 부드러워서 좋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서준은 잣가루를 털어내며 "난 이 가루가 싫다"라고 말했다.
문정원은 "이게 끝이 아니다"라며 곶감 밀푀유를 가져와 눈길을 사로 잡았다. 문정원은 밤을 삶아 꾸덕하게 만들어 밤 페이스트를 만들었다. 문정원은 밤 페이스트와 곶감, 피스타치오를 넣어 마치 아이스크림 샌드가 생각나는 곶감 밀푀유를 완성했다. 
입 맛이 까다로운 서준이는 "맛있다"라고 감탄했다. 서언이 역시 "죽이네"라고 했다가 "죽이네가 아니라 죽이라고 죽"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규라인과 황치열은 1++한우를 먹으러 갔다. 황치열은 래스팅을 통해 육즙이 가득한 고기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경규는 "래스팅을 한 게 천지차이다. 그냥 스테이크를 먹는 느낌"이라고 감탄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