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하나면 돼!’ 대전, 부천전서 ‘역대급’ 경품 쏟아진다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20.10.16 16: 05

 대전하나시티즌이 오는 17일 오후 1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서 열리는 부천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0’ 24라운드 경기서 승리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팬들과 경기장서 다시 만나는 자리의 의미를 부각하고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경기장을 찾지 못함에도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먼저 대전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람객 중 1명에게 대전광역시 지역화폐인’온통대전’ 100만 원권 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대전 제공.

또한, 선수단 전원 친필 싸인이 담긴 ‘매치볼(공인구)’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매치볼은 K리그 공식 경기 공인구로, 부천전 당일 선수들이 직접 사용했던 것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당일 경기 베스트11의 사인 유니폼 11벌을 1명이 모두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베스트11의 유니폼은 선수들이 지급받는 유니폼과 동일한 재질로 스폰서, 선수 마킹이 모두 되어있는 어센틱 유니폼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구단 MD 할인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 당일 경기장 내 팀스토어에서 보급형 유니폼, 구단 공식 마스크 등 MD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대전은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팬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관람객에 손 소독 스프레이와 응원도구(클래퍼)를 증정하며, 낮 경기를 대비해 햇빛 차단용 썬캡도 제공된다. 팬 감사 이벤트는 구단의 후원사인 하나은행이 함께한다.
이번 경기는 전좌석 지정좌석제로 예매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인터파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로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 시 모바일 티켓을 통해 현장 발권 없이 입장할 수 있으며 티켓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티켓 예매 관련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홍보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