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광산 “내년 3월이나 늦어도 5월에 무조건 김재훈과 대결”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0.10.14 18: 09

 드디어 배우 금광산이 응답했다. ‘야쿠자’ 김재훈과 내년에 무조건 경기를 진행하겠다고 선언했다.
2018년 초 금광산은 김재훈을 먼저 도발하며 대결을 신청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2018년 4월 정식으로 ROAD FC와 프로 선수 계약을 맺고, 김재훈도 대결을 수락해 두 파이터의 대결 가능성이 높아졌다.
그 후 2018년 12월 ROAD FC 연말 대회에서 두 파이터는 대면식을 가지며 경기 의사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그러나 아쉽게도 경기는 성사되지 않았다. 금광산의 어깨 부상과 김재훈의 결혼식으로 경기 일정이 미뤄졌다. 코로나19 사태까지 터지며 대회를 열 수 없는 상황도 반복됐다.
최근 김재훈은 운동하는 소식을 전하며 금광산에게 “(경기를) 뺄 대로 뺐기 때문에 진짜 이번엔 해야 한다. 너무 어그로만 끌려고 하지 말고, 무릎 꿇더라도 금광산 형님과 너무 붙고 싶다. 재밌게 메인 이벤트처럼 관중들이 환호하게 재밌게 싸웠으면 좋겠다. 이렇게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만약에 또 도망치면 그럼 진짜 잡으러 갈 거다. 꼭 도발을 받아줬으면 좋겠다. 답장 기다리겠다”고 다시 한 번 답변을 요구했다.
이에 금광산이 드디어 응답했다. 구체적인 경기 일정까지 언급하며 말이다.
금광산은 “김재훈이 운동하는 거 나도 안다. 나도 재활을 하면서 운동을 준비하고 있다. 내년 3월이나 늦어도 내년 5월에 ROAD FC 대회가 있다면 김재훈과 무조건 대결하겠다”고 말했다.
금광산은 ROAD FC와 김재훈 경기에 대한 계약서를 작성하기로 합의했다.
한편 ROAD FC가 주최 주관하는 모든 대회는 WFSO (세계격투스포츠협회, 회장 정문홍)에 등록된 체육관 및 선수만 출전할 수 있다. WFSO는 성폭력, 성범죄 전과가 없는 검증된 체육관과 선수만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법무법인 승전 (대표 변호사 최영기)에서 성폭력 범죄나 기타 피해를 입은 사람의 제보를 받고 있다.
ARC 003의 파트너사로는 승부사 온라인, 로드몰, 굽네치킨, 굽네몰, 로드프렌즈, 데이비드홍삼 에너지스틱, 렉스턴 스포츠, 테크니스트, 엘리먼트9 이 함께한다. / 10bird@osen.co.kr
[사진]로드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