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은, 시크→러블리 다 되는 화보 장인 "B컷도 완벽" [Oh!쎈 컷]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0.13 08: 43

이가은이 팔색조 매력을 폭발시켰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13일 최근 이가은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이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가은은 누디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보리 니트에 화이트 롱 스커트를 매치,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아이보리 슈트를 입고 시크함이 묻어나는 포즈로 도회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화이트 원피스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뽐낸 이가은은 투명한 유리구슬을 활용해 청순미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몽환적인 무드에 통통 튀는 컬러의 원피스, 헤어 핀으로 사랑스런 매력을 강조해 이가은만의 러블리함을 한껏 뽐냈다.
이날 이가은은 콘셉트에 따라 달라지는 깊은 눈빛과 섬세한 손끝 등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고 매 컷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가은은 화보 촬영화 함께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어린시절 내게 가장 많이 위안을 주는 것은 바로 연기자였다. 그래서 외로운 사람들을 연기로 위로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라며 연기자 전향에 대한 계기를 진솔하게 털어놨다.
한편, 이가은은 현재 다양한 지역과 함께 숨겨진 명소를 알리는 컨텐츠를 제작 중이며, 2021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높은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