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 렉시콘, 코로나 시대엔 온라인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10.07 10: 42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는 렉시콘이 코로나 시대에 어울리는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작년까지는 대회장에 체험 부스를 마련해 갤러리들과 직접 만났지만 무관중으로 치러는 대회에서는 새로운 접근법이 필요했다.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8일부터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린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는 7일,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랜선 경기 관람을 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참가 선수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 인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 마련된 선수 라운지에서 렉시콘 사운드 체험 존을 운영한다. 참가 선수들은 라운지에서 휴식을 즐기며 렉시콘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네오(NEO)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온라인으로 응원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렉시콘 브랜드의 페이스북 채널(렉시콘_Lexicon kr)에서 다양한 응원 이벤트도 연다.
10월 6~8일에는 제네시스 GV80의 콘텐츠를 읽고 정답을 맞히는 ‘렉시콘x제네시스 탐구 영역 퀴즈’ 이벤트를, 10월 8~10일에는 이번 대회의 우승자를 맞히는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를 맞춰주세요’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 9~11일에는 랜선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제네시스챔피언십_방구석응원, #렉시콘_집관이벤트)와 함께 게시하는 ‘렉시콘 x 제네시스 챔피언십 집관’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골프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JBL 브랜드의 펄스3(PULSE3) 블루투스 스피커, 골프용품/액세서리,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