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NO·게임YES" 에일리, '비스'서 BJ 석주형과 열애설 쿨한 '해명'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10.06 21: 55

'비디오스타'에서 에일리가 BJ 뜨뜨뜨뜨와 열애설을 직접 언급하며 쿨하게 해명했다. 
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추석 뒤풀이 특집 취향 브레이커로 골든, 흰, 임한별, 티아라 소연, 낙준, 에일리가 출연했다.  
이날 추석 뒤풀이 특집으로 골든, 흰, 임한별, 티아라 소연, 낙준, 에일리가 출연했다. 에일리는 세번째 출연이라면서 "굉장히 편한 자리, 예능 사관 학교같다"며 반갑게 인사했다. 

개인기 시간을 가졌다. 골든은 깜짝 사물놀이 기술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전설의 상모꾼 배우 조주한이 깜짝 등장했고 두 사람이 상모 컬래버를 선보이며 화려한 개인기를 펼쳤다. 
이때, MC들은 "노래 실력으로 이성에게 어필한 적 있냐"고 기습 질문을 던졌다. 흰 제외하고 모두 손을 들었다. 
에일리 호감가는 상대에게 부르는 노래가 있다면서 빅마마의 '체념'을 언급, 에일리는 "하지만 이건 뽐내기용, 고백용은 양파노래"라면서 "부른 적 세 번 정도 있다, 이 노래 부르면 상대방이 거의 넘어온다"고 말했다.  
MC 김숙은 "최근에 이 노래를 부른 적 있냐"고 질문, 에일리는 "없다, 올해와 작년, 재작년에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에 "핑크빛 열애설 있지 않았냐"며 알 사람은 다 아는 핑크빛 열애설은 언급, 에일리는 물 마시던 중 웃음이 터지더니 극구 부인했다. 
만난 적은 없으나 같이 게임한 적은 있다고. 모두 "다 그러면서 시작하는 거 아니냐"고 몰아가자 에일리는 "그냥 그 상황이 재밌었다,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