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뗴창단' MC 전현무→송민호·송가인, 10월 4일 추석 방송 확정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9.27 11: 24

SBS 추석특집 ‘방콕떼창단’이 추석 연휴인 10월 4일 오후 11시 5분 편성을 확정지었다.
‘방콕떼창단’은 코로나19로 인해 방콕 생활을 해야 하는 요즘 시대에 발맞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으로 방구석에서 정체를 숨긴 채 떼창하는 ‘방콕떼창단’과 이들의 정체를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튜디오 추리단의 비대면 추리 대결이 펼쳐진다.
조세호, 김희철, 장도연, 송민호, 송가인이 추리단으로 합류했고, 전현무가 MC를 맡아 비밀의 ‘방콕떼창단’ 추리에 나선다. 앞서 포털과 SNS 채널 등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도무지 정체를 알 수 없는 떼창단의 활약에 혼란에 빠진 추리단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아냈다.

매 라운드 비대면으로 다양한 떼창을 선보일 비밀의 방콕떼창단 정체는 오직 목소리와 라운드별 힌트를 통해서만 유추할 수 있고, 이들의 정체는 추리단의 추리 결과에 따라 공개되고, 모두의 정체가 공개될 경우 추리단의 승리로 돌아간다.
정체를 숨겨야만 하는 방콕떼창단과 정체를 맞춰야만 하는 예능대세 추리단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 ‘방콕떼창단’은 추석 연휴인 10월 4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