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업텐션, 컬러 슈트로 청량섹시 발산..시선강탈 ‘Light’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9.25 18: 36

그룹 업텐션이 컬러 슈트를 완벽히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업텐션은 25일 KBS2 ‘뮤직뱅크’에서 지난 24일 발매된 9TH MINI ALBUM [Light UP]의 타이틀곡 ‘Light’ 무대를 꾸몄다.
이날 세련미 넘치는 다채로운 컬러의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업텐션은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뿐만 아니라 절제된 섹시함이 느껴지는 칼군무와 탄탄한 가창력을 동시에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업텐션

업텐션이 지난 24일 발표한 새 앨범 [Light UP]은 라이트 헌터로 변신한 업텐션을 만날 수 있는 앨범. 앞서 SPECTRUM PHOTO와 HUNTER PHOTO를 차례로 공개해 신비로운 분위기와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Light’는 각자의 빛을 쫓던 업텐션이 서로가 서로를 밝혀주는 빛임을 깨닫고 가장 큰 힘이 돼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아이즈원의 ‘FIESTA’와 ‘비올레타’를 만든 히트곡 메이커 최현준, 김승수가 ‘Light’를 작업해 청량한 멜로디와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약 1년의 공백기를 깨고 화려하게 돌아온 업텐션은 오는 26일 MBC ‘쇼! 음악중심’과 오는 27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뮤직뱅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