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블루&차콜 그레이 활용" 현대캐피탈, 새 유니폼 발표
OSEN 이종서 기자
발행 2020.09.24 15: 16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20-21시즌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시즌 준비에 들어간다.
20-21시즌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유니폼은 기존 가운데 위치했던 선수의 넘버를 우측으로 배치하여 간결한 레이아웃을 만들었으며, 'Retro'콘셉트를 도입해 품격 있는 카리스마를 표현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되어 선보인다.
컬러 부분에서도 기존 홈/어웨이 유니폼 색상인 블랙과 블루에서 레트로 블루와 차콜 그레이를 사용하여 클래식 스포츠와 스쿨팀에서 보여 온 빈티지한 컬러를 입히고, 현대적인 네온 컬러를 과감하게 도입하여 감각적인 부분까지 향상시켰다.

[사진] 현대캐피탈 제공

유니폼 재질은 새로운 후원사인 뉴발란스와 기술 제휴를 통해 선수들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흡습, 속건이 강화된 고기능성 원단이 적용되었다. 최적화된 패턴도입으로 착용감을 업그레이드하여 제작되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관계자는"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고기능성 유니폼에 스타일을 더해 새로운 유니폼을 제작 했다."라며"20-21시즌 새로운 마음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 bellstop@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