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보이네 오락실' 박서준, 첫 게스트 출연..'우가팸' 인연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9.18 09: 13

배우 박서준이 '픽보이네 오락실'에 뜬다.
오늘(18일) 오후 10시 가수 픽보이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픽보이네 오락실' 첫 방송에 배우 박서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픽보이네 오락실'은 호스트인 픽보이가 자신의 절친들을 오락실로 초대해 함께 게임을 하듯 즐겁게 노는 컨셉의 오디오쇼다. 18일 방송을 시작으로 3주 동안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온에어 된다.

'픽보이네 오락실' 제공

오늘 방송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픽보이와 함께 ‘우가팸’ 멤버로 알려진 배우 박서준이 게스트로 나선다. '우가팸'은 픽보이와 박서준을 비롯해 방탄소년단 뷔, 배우 최우식이 속해 있는 연예게 친목 모임이다.
이날 픽보이와 박서준은 서로의 첫 만남에 대한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지금까지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오락실이라는 쇼 컨셉에 맞춰 서로의 취향을 알아보는 밸런스 게임부터 추억의 오락실 게임까지 다채로운 게임들도 함께 진행한다. ‘찐친’들의 불꽃 튀는 승부욕 속에서 그 동안 발견하지 못한 새로운 매력들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픽보이가 진행하는 '픽보이네 오락실'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되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