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엄정화와 첫만남 95년"..20년전 과거 공개 미모 실화야? [★SHOT!]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9.17 19: 49

 이소라가 엄정화의 새로운 도전을 축하하면서,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모델 이소라는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엄정화 씨가 드디어 오늘 밤 9시! 유튜브 'Umaizing'을 시작해요"라며 "정화와 처음 만난 건 95년 즈음인데 돌아보니 어제 같네요. 유튜브를 시작한다고, 조그만 스크린을 들여다보며 열심인 정화의 눈은 어릴 때 본 정화의 눈처럼 반짝이고 있었어요~ 여러분 정화 유튜브 구독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정화야 축하하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소라와 엄정화가 약 20년 전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모델 이소라와 가수 엄정화의 과거 활동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고, 연예계 소문난 절친 두 사람의 애틋하고 끈끈한 우정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앞서 이날 엄정화는 자신의 SNS에 "오늘 밤 아홉시 첫 유튜브 이야기 나갑니다!! 타이틀 어때요? 혼자 일상을 찍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저에게 원하는 것도 말씀해 주시면 너무 도움될 것 같아요. 일상과 취미 취향 건강 함께 나눠요"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 이소라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LeeSora 이소라 TV'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엄정화는 배우와 가수 외에도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를 결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소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