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보더랜드3’, 차세대 콘솔 지원 계획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9.14 17: 25

 2K가 ‘팍스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대표작 ‘보더랜드3’의 추후 일정을 공개했다.
14일 2K는 ‘보더랜드3’의 차세대 콘솔 지원 계획을 포함해 신규 콘텐츠 일정을 발표했다. ‘팍스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2K는 먼저 ‘보더랜드3’를 차세대 콘솔 기기인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X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세대 버전 게임을 갖고 있다면 이용자는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차세대 콘솔 버전은 4K 해상도로 초당 60프레임을 지원하며, 4인 플레이어 분할 화면 기능도 포함한다. 2인 협동 게임 플레이 시에는 화면을 수직 또는 수평으로 분할할 수 있다. 또한 저장한 진행 내용과 구매한 모든 콘텐츠를 차세대 콘솔에서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

2K 제공.

2K는 연말에 ‘보더랜드3’의 확장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기존 시즌 패스에 포함된 DLC와 다른 새로운 게임 모드와 볼트 헌터별 신규 액션 스킬이 있는 스킬 트리를 포함할 예정이다.
이에 2K는 ‘팍스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플랙 캐릭터의 ‘트래퍼’ 스킬과 펫 정보를 공개했다. 플랙의 신규 스킬 트리는 공식 웹사이트의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후 2K는 다른 볼트헌터의 스킬 트리, 신규 게임 모드, 확장 콘텐츠 관련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