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보더랜드3’ DLC ‘사이코 크리그와 대환장 파티’ 출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9.11 16: 53

 2K가 대표작 ‘보더랜드3’의 4번째 DLC를 업데이트했다. 최대 레벨 제한을 65로 확장한 2K는 이용자의 스킬 자유도를 더욱 높였다.
11일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3’의 4번째 확장 콘텐츠 ‘사이코 크리그와 대환장 파티’를 출시했다. 이번 콘텐츠는 전작에서 등장한 사이코 크리그의 정신 세계로 떠난 모험을 그린다. 이용자는 여러 갈래로 나뉘어진 크리그의 정신 세계에서 인기 캐릭터인 마야를 포함해 크리그가 보는 세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각종 사이드 미션, 크루 챌린지로 태니스의 연구를 돕고 크리그의 정신 세계를 확장하면서 강력한 전설 무기와 장비, 꾸미기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사이코 크리그와 대환장 파티’는 ‘보더랜드3’ 슈퍼 디럭스 에디션과 시즌 패스에도 포함되어 있다.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2K 제공.

이번 패치에서 모든 이용자는 4번째 DLC의 보유 여부와 관계 없이 레벨 제한 상향이 제공된다. 이용자는 최대 레벨 65를 달성하고 추가 스킬 포인트 5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2K는 기어박스 PAX 디지털 쇼케이스를 오는 13일 오전 ‘PAX 온라인’에서 개최한다. 이용자는 ‘보더랜드3’의 1주년을 맞이하여 현재까지 걸어온 모습을 살펴보고, 앞으로의 방향도 확인할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