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뉴이스트 JRX아론 출격‥아론 "유기견 꽃순이, 주차장에서 입양해"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8.03 22: 58

'개훌륭'에서 뉴이스트 JR과 아론이 출연했으며 특히 아론이 반려견 꽃순이 입양 비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3일 방송된 KBS2TV '개는 훌륭하다(개훌륭)'에서 뉴이스트 JR과 아론이 출연했다.
이날 뉴이스트 JR과 아론이 출연했다. 앞서 뉴이스트의 섭외요청이 쏟아진 만큼 기대감도 안 긴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이 고대한 만큼 열심히 하겠다"며 인사했다. 

특히 아론은 키우는 반려견 꽃순이와 함께 등장, 재작년 입양한 유기견 이라 했다. 태어나자마자 주차장 옆에서 지냈던 꽃순이라고.아론은 "건물주가 꽃순이 부모견을 키우다 털이 많이 빠진다고 건물 주차장에 버렸더라"면서 영상과 공고를 보고 입양을 결정했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JR을은 "반려견 키우기 힘들다"면서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쉽지 않아, 반려견 입양시 꼭 신중히 생각해야할 것 같아 아직 계획없지만 키우게 되면 치와와 키우고 싶다"고 마음을 내비췄다. 이에 강형욱은 "반려견에 대해 신중하고 위하는 사람일 수록 입양을 고민하는 경우 많다"면서 공감했다.  
아론은 평소 '개훌륭'에 출연하고 싶었던 이유에 대해서 "성격이 얌전한 건지 겁을 먹고 있는 건지, 항상 고리가 말려있어 고민이다"고 했다. 
강형욱은 가만히 꽃순이를 살펴보더니 "내가 봤을 때 소극적이긴 한데 문제있어보이지 않아, 사람처럼 기질과 성향차이, 굉장히 얌전한 친구같다"면서  "비슷한 성향의 개들을 모아두면 신기하게도 기분 좋아서 밝아진다"며 고민을 해결해줬다.  
/ssu0818@osen.co.kr
[사진] '개훌륭'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