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완전체, 티파니 영 생일 위해 뭉쳤다 "늘 응원..마음 더 예뻐"[종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8.03 10: 32

소녀시대가 티파니 영의 생일을 위해 뭉쳤다.
티파니 영은 8월 1일 생일을 맞아 지난 주말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파티를 개최했다. 해당 자리에는 티파니 영에게 빼놓을 수 없는 소녀시대 멤버들과 보라, 전효성 등 절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에 티파니 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eeling loved"라는 글과 함께 생일파티 현장이 담긴 사진들을 올렸다. 사진 속 티파니 영은 블랙의상을 입고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그녀의 미모가 압도적.

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 티파니 영
소녀시대 티파니 영
소녀시대 멤버들 역시 티파니 영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올리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수영은 "일에 있어서도 사람에 있어서도 적당히를 몰라서 넘치도록 최선을 다하는 사람. 우울할 때 내 방문 부시고 들어와서 내 친구 기죽지마! 소리치며 나 꺼내놓는 사람. 내 행복보다 네 행복을 바라게 되는 사람"이라며 "내 사람. 어디서도 기죽지마 늘 응원해, 생일 축하해"라고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소녀시대 티파니 영
소녀시대 티파니 영
써니 역시 "이제 우리 시그니처가 빠지면 섭섭해. 역시 열정 파니. 생일뿐 아니라 소시 13주년도 챙기다니 대단해. 행복하자. 우리 파니. #GG4EVA"라는 글과 함께 티파니 영과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렸다.
소녀시대 티파니 영
서현도 "열정이 넘치고 멋있는 사람, 언제나 진심을 다해주는 사람, 웃는 모습이 예쁘고 마음은 더 예쁜 사람♥. 버섯보다 빛나는 우리 빠니빠니 티파니언니 여전히 내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라며 티파니 영을 향한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유리 역시 "제일 소중한 친구들 사랑해 럽 골져"라고 돈독한 애정을 뽐냈다. 
소녀시대 티파니 영
소녀시대 티파니 영
효연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티파짱 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티파니 영과 자신의 노래 '디저트'(DESSERT)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 티파니 영은 지난해 10월 'Run For Your Life'를 발매하는가하면 미국투어를 성공적으로 치르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소녀시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