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 차은우 짝사랑♥ 고백 "FT아일랜드 이홍기 질투한 적有"‥웰컴투 '나래BAR'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8.02 18: 47

'집사부일체'에서 차은우가 FT아일랜드 이홍기를 질투했던 일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사부로 박나래와 장도연이 출연했다. 
박나래와 장도연이 사부로 출연한 가운데 갑자기 분위기가 연애 상담소가 됐다. 돌직구파와 짝사랑파가 나뉜 가운데 김동현은 짝사랑파라고 했다. 양세형도 굉장히 연애에 대해 신중한 편이라고 공감했다. 

차은우에게도 가슴앓이 했던 짝사랑 상대가 있는지 질문, 차은우는 그렇다고 답해 모두를 궁금하게 했다. 
당시 고백을 못 했던 이유에 대해 차은우는 "말을 못 꺼냈다"고 했고 멤버들은 "그 여자는 지금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라며 덩달아 안타까워했다. 
이승기는 학창시절 짝사랑했던 그녀가 얼굴 한 번 보자고 DM을 보낸다면 어떻게 할지 질문, 소중한 추억 속 짝사랑 그녀를 회상하던 차은우는 "설레고 긴장될 것 같은데 그냥 추억으로 남기고 싶다"면서  어릴 때 추억에 대해 "노래와 춤에는 관심없었지만 그녀가 FT아일랜드 팬이었다, 짝사랑 그녀를 보며 음악의 세계에 입문했다"며 자극제가 됐다고 했다. 일부러 FT아일랜드 뮤직비디오 찾아봤다고. 
이승기가 이홍기와 연락해주겠다고 하자 차은우는 "아니 자.만.추, 난 자유로운 만남을 추구한다"면서 남자든 여자든 인연이 닿는 대로 만남이 이어가는 걸 선호한다고 했다. 
이와 달리 신성록은 짝사랑 경험이 없다고 했고 지금 아내도 당일에 만나 바로 고백했다고 했다. 
첫 만남때부터 느낌이 강렬했다고. 신성록은 "처음부터 그녀의 결혼관이 궁금했다"며 감정이 이끄는 대로 결혼에 대해 적극적으로 다가갔다고 했다. 직진남의 면모를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박나래는 "내가 고백하지 않으면 확률은 0프로, 내가 고백하는 순간 가능성은 50프로가 된다"면서 "시간은 중요하지 않아, 깊이가 중요하다"며 공감했다. 
그러면서 박나래는 '나 오늘 집에 안 갈래'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를 틀면서 "이제 나래BAR로 가자"면서 한 땀한 땀 준비한 마성의 나래BAR로 초대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