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번복' 박유천, 본격 가수컴백 "앨범 준비 중..태국서 팬사인회+미니콘서트" [전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8.01 15: 56

은퇴를 선언했던 박유천이 본격 가수 컴백을 알렸다.
박유천은 지난 달 31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오랜 시간 박유천의 앨범을 기다려주시던 팬분들께 반가운 소식 전해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현재 앨범 발매를 위해 준비 중이며, 곧 좋은 앨범을 가지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태국에서 단독 팬사인회 및 미니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전하며 컴백 계획에 대해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태국에서의 활동을 예고하는 박유천의 포스터가 담겨져 있다. 
박유천은 지난해 마약 파문으로 은퇴를 선언했지만,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석방된 후 동생 박유환의 게임 방송에 등장하더니, SNS를 개설해 근황까지 올리며 컴백 움직임을 보였던 바다.
이후 해외 유료 팬미팅을 시작으로 화보집, 유료 팬클럽 모집, 온라인 팬미팅 등 활동을 이어나가며 활동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 다음은 박유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랜 시간 박유천의 앨범을 기다려주시던 팬분들께 반가운 소식 전해드립니다.
현재 앨범 발매를 위해 준비 중이며, 곧 좋은 앨범을 가지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태국에서 단독 팬사인회 및 미니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The Number Nine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nyc@osen.co.kr
[사진] 박유천 SNS,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